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19.06.11 15:23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에 신형 알티마 비롯해 신형 리프, 엑스트레일 등 전 차종 지원
닛산 파이낸스 이용 고객 대상 엑스트레일, 패스파인더 6월 프로모션 진행

한국닛산이 KBS2 월화드라마 퍼퓸(Perfume)에 자사의 전 차종을 지원한다. 퍼퓸 드라마 포스터 (사진=한국닛산)
한국닛산이 KBS2 월화드라마 퍼퓸(Perfume)에 자사의 전 차종을 지원한다. 퍼퓸 드라마 포스터. (사진=한국닛산)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한국닛산은 6월 한 달간 닛산 파이낸스를 이용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자사 대표 SUV 라인업인 엑스트레일 및 패스파인더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엑스트레일 구매 시 36개월 기준 최대 1500만원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마이웨이1 무이자 상품 이용 고객에 한해서는 신차 교환이 가능한 인텔리전트 케어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또한 패스파인더의 경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500만원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1년 간 적용된다.

한편, 한국닛산은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Perfume)’에 올 여름 출시 예정인 신형 알티마(All-New Altima)를 비롯해, 월드 베스트셀링 전기차 신형 리프 및 준중형 SUV 엑스트레일 등 닛산 전 라인업을 지원한다.

닛산 엑스트레일(사진=한국닛산)
닛산 엑스트레일. (사진=한국닛산)

KBS2 월화드라마 ‘퍼퓸’은 일생을 바쳐 헌신한 가정을 빼앗기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성에서 모델계의 라이징 스타로 변신해 인생 2회차를 맞게 된 여자와 삶의 의미를 잃고 몸과 마음이 병들어버린 패션 디자이너에게 벌어진 일생일대의 기적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지난 3일 첫 방송된 ‘퍼퓸’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패션 업계의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 역을 맡은 신성록은 베스트셀링 세단 신형 알티마와 스포츠카 370Z를 타고 등장한다.

또한 서이도의 옛 연인이자 모델에이전시 이사인 한지나 역의 차예련에 전기차 신형 리프(LEAF)를, 세계적인 한류스타 윤민석 역을 맡은 김민규에 엑스트레일(X-Trail) 등 각 캐릭터의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차량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닛산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맥시마(Maxima)와 7인승 대형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 프리미엄 중형 SUV 무라노(Murano) 등 닛산의 전 라인업이 등장해 드라마 속 다양한 인물들과 함께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