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12 16:37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연세대/고려대/경희대학교로의 편입학을 희망한다면, 논술 시험에 대비해야 한다. 연세대/고려대/경희대학교의 경우, 편입 전형에 편입영어, 편입수학 외 편입논술이 필수로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에 편입 학원 및 인강으로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편입에서 6/22(토) 해커스편입 종각 본원에서 편입 논술 설명회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편입 논술 설명회는 지난 4월 논술 설명회에서의 높은 만족도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되는 특강으로, 해당 특강을 통해 연세대/고려대/경희대학교 최신 편입 전형 및 논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설명회 1부에서는 연세대/고려대/경희대학교의 편입 전형 및 논술 기출 문제 분석을 통해 본인에게 유리한 전형을 확인할 수 있다. 이어지는 2부는 해커스편입 사종학 교수가 직접 강연한다. 실제 강의에서 제공하는 논술 첨삭 방법을 제공하여 편입 준비생들이 논술을 작성할 때 스스로 체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6개월 가량 남은 편입 논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논술 공부 방향도 제시할 예정이다.
 
사종학 교수는 반복되는 문제풀이 및 첨삭과는 달리, 원고지 작성법, 교정부호와 같은 논술 기본과 유형별 답안 작성 요령 등을 통해 편입 논술의 기본을 익히고, 수강생과의 1:1 집중 첨삭 및 대면 첨삭을 통해 편입 논술의 사고력을 높여 고득점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사종학 교수의 철저한 관리가 최고라는 연세대 합격생들은 “기상인증 및 순 공부시간 인증 스터디를 진행하며 학생들이 나태해지지 않고 계속해서 공부할 수 있게끔 도와주셨다”며, “논술 독해력을 증진하기 위해 매일 ‘독해노트’를 숙제로 내주어 첨삭 및 관리하셨다. 이렇게 철저하게 관리해주는 교수님은 처음이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편입 논술 설명회의 마지막 3부에서는 사종학 교수와의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된다. 편입 준비생들은 해당 시간을 통해 편입 논술에 대한 궁금증부터 편입 학점, 공부방법 등 편입 관련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한편, 설명회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곤약젤리 ▲마스크팩 ▲해커스인강(토익/텝스) 수강료 30% 할인 쿠폰이 모두 제공된다. 나아가 설명회 참석 후 논술 강좌에 등록 시에는 수강료도 지원 받을 수 있다. 2개월 등록 시에는 ▲수강료 2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1개월 등록 시에는 ▲논술 수강료 5만원 할인 + 영어종합반 수강료 3만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수강료 할인 모두 신규생만 해당)
 
이번 해커스편입 논술 설명회 참석은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편입 요강, 일반편입과 학사편입의 차이, 서성한 편입방법 등 다양한 편입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