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6.13 11:44
(사진=피아이아트센터)
(사진=피아이아트센터)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다가오는 여름방학, 이미 많은 학생들이 보다 나은 미래와 꿈을 위해 저마다의 계획을 세우고 있다.

여름방학을 단순히 휴식을 위한 시간으로만 생각한다면 남들보다 앞서나갈 수 없다. 새로운 도전과 경험으로 넓은 세상에 뛰어들 때다.

미술 유학 포트폴리오 전문 교육기관 피아이아트센터가 여름방학 아트영재캠프 개최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끈다.

피아이아트센터는 미국 뉴욕과 뉴저지에 캠퍼스를 두고 있는 미술 전문교육기관으로 미국 주 정부의 정식인가를 받아 학생비자에 필요한 'I-20'을 발급해 많은 유학미술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미국 뉴욕 나약 칼리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사진, 그래픽, 제품디자인, 파인아트, 패션 등 7가지 미술 전공 체험과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 뉴욕시티투어, 미국대학체험 등 2주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세상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좀 더 넓은 곳에서 다양한 배움은 물론 다국적 학생들과 함께 남들이 해보지 못한 경험을 해볼 수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겁다.

다양한 미술수업을 해보고 싶은 학생, 유학미술에 관심 있는 학생, 미국 문화를 경험해 보고 싶은 학생, 미국학교투어와 시티투어를 하고 싶은 학생 등 다가올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싶은 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피아이아트센터 여름방학캠프인 아트영재캠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