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6.13 16:34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엔씨소프트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에서 '시대가 선택한 이야기 명작: 리니지2' 캠페인을 시행한다.

캠페인 시행과 함께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TV 및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캠페인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규·복귀 이용자는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마법 램프 가속 물약'을 계정당 10개씩 받는다. 

초반 튜토리얼 및 퀘스트를 진행하면 게임 정착에 필요한 장비들을 모두 획득하며,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50억 아데나(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성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본서버를 사냥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사냥터에 등장하는 오크를 잡으면 다양한 보상을 자동으로 획득한다. 

매일 저녁 8시에 등장하는 '거대해진 오크' 레이드 공략에 성공하면 레이드 참여 전원에게 '사이하의 폭풍 Lv3'을 2개씩 제공한다. 아데나와 최상위 장비 획득의 기회도 주어진다.

모든 이용자는 PC방 프로모션 '전지적 PC방 시점 시즌3'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PC방에서 리니지2에 접속하면 은총, 활력 유지를 포함한 버프 혜택 및 다양한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