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6.14 11:23
(사진제공=캐논)
(사진제공=캐논)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캐논이 오는 6월 15일과 16일, 22일과 23일에 각각 부산과 서울에서 진행하는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미팅 'BTS 5th MUSTER [매직 숍]' 외부 프로그램에 캐논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BTS 5th MUSTER [매직 숍]' 외부 프로그램에 마련된 캐논 부스에서 신제품 체험존부터 포토존 촬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캐논 카메라 체험존에서는 망원 렌즈부터 엔트리 기종까지 전시돼 다양한 제품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체험을 완료한 팬들에게는 방탄소년단 포토존 촬영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방탄소년단 굿즈를 활용해 캐논의 초경량 DSLR 카메라 EOS 200D II의 무게를 맞히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팬들이 각자 소지하고 있는 다양한 굿즈를 저울에 올려서 신제품 EOS 200D II의 무게인 402g을 맞히면 캐논 카메라 캐릭터 스티커 세트 또는 매직샵 워터 타투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캐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캐논 TV'를 구독하면 워터 타투가 제공될 예정이다.

캐논 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렌즈 캐릭터 인형 또는 매직샵 워터 타투를 캐논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캐논 신제품 DSLR 카메라 'EOS 200D II 화이트 X 뎁(DEBB)' 한정판 패키지, 캐논 셀피 CP 1300 포토프린터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