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6.14 12:05
(이미지제공=에픽게임즈 코리아)
(이미지제공=에픽게임즈 코리아)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포트나이트'에 간편결제 수단인 '토스'를 추가하고, 5% 토스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스는 비바리퍼블리카가 운영하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로, 만 14세 이상이면 신용카드가 없어도 은행 계좌 연동을 통해 별도의 결제 수수료 없이 손쉽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한 번만 계좌 연동을 해두면 이후에는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편리한 서비스를 장점으로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상점에서 사용되고 있다. 

에픽게임즈는 토스 간편결제 추가를 기념해 5% 토스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토스로 결제하는 이용자에게 금액이나 결제 횟수와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5%를 토스 포인트로 제공한다.

적립 이벤트는 오는 7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포인트는 8월 14일에 일괄 지급된다. 토스 결제는 포트나이트에도 적용된다. 

토스 포인트는 이용자의 토스 앱 내의 혜택 카테고리에 적립되며, 해당 포인트를 다시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포트나이트에서 사용할 수도 있고, 토스로 결제할 수 있는 모든 온라인 상점에서 제품이나 서비스 구매가 가능하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새로운 무료 게임으로 '엔터 더 건전'의 배포가 시작됐다.

엔터 더 건전은 닷지롤에서 개발한 명작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파일럿과 해병, 사냥꾼, 죄수 네 명의 캐릭터의 과거를 되돌릴 수 있는 총을 찾아 총굴에 발을 들이게 된다.

플레이어는 총굴의 몬스터들과 보스들에 맞서 싸워 전리품을 수집하고 숨겨진 비밀을 밝히는 모험을 진행할 수 있다.

파격적인 중복 할인을 제공하는 세일 이벤트 '에픽 메가 세일'의 기간이 14일 오후 9시까지 연장됐다.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는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게임의 개발사나 퍼블리셔가 제공하는 최고 75%의 가격 할인뿐 아니라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1만 1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는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신용카드가 없는 청소년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은행 계좌만 연동하면 간편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토스를 추가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자들의 편의를 늘려갈 계획"이라며 "무료 게임인 엔터 더 건전도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고, 에픽 메가 세일 기간이 하루 연장됐으니 할인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