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14 14:31
(사진 제공=제이에스티나)
(사진 제공=제이에스티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임수정이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하고 있는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임수정은 극 중 포털 업계의 능력 있는 서비스 전략 본부장 ‘배타미’역으로 완벽 변신하여 워커홀릭과 로맨스를 오가는 매력 있는 캐릭터를 만들어냈다는 평이다. 매 방송마다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여 남심저격은 물론, 여성들의 오피스룩 바이블로도 떠오르고 있다. 

이른바 ‘배타미 스타일’이라 불리는 그녀의 스타일링 완성의 포인트는 항상 주얼리다. 먼저 당당한 도시여자 배타미가 선택한 귀걸이는 제이에스티나의 리포사(RIPOSA) 이어링으로, 핑크 빛 원석과 함께 페미닌 감성이 강조된 스터드형 디자인으로 그녀의 여성미를 더했다. 목걸이로는 펜던트 속 진주와 화이트 스톤의 언밸런스한 세팅이 유니크한 세련미를 더해주는 타미스트(TAMIST) 네크리스를 선택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또 하나의 아이템이 배타미의 커리어우먼 스타일을 부각시켰는데, 바로 시계다. 로즈골드 메탈밴드에 어우러진 깔끔한 로마자 인덱스의 시계로 포멀 클래식 룩을 완성해 준 아이템은 제이에스티나 노스텔지아2(Nostalia.2) 워치이다. 격식 있는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데일리룩에도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멋과 활용도 두 개 다 잡을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시카고타자기’ 등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임수정 패션’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낸 임수정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에서도 매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WWW’에서 임수정이 선보인 주얼리 아이템 ‘리포사 귀걸이’, ‘타미스트 목걸이’, ‘노스텔지아 시계’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