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14 14:32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성비’의 대표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이문용)이 야심차게 준비한 사이드 메뉴 <트리플치즈볼(Triple Cheese Ball)>을 출시했다.

트리플치즈볼은 크림, 고다, 모짜렐라 3종류의 치즈가 담긴 미니볼 형태이며, 바삭함은 살리면서 떡같이 쫀득한 식감을 특징으로 가지고 있다. 처음 치즈볼을 씹으면 세 가지 치즈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새콤달콤함과 치즈볼 특유의 탄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가성비로 대표되는 브랜드인 만큼 맛은 물론 6개 5,000원으로 좋은 가격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며, “최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치킨 업계에서 트리플 치즈볼은 우수한 품질과 가격경쟁력으로 새로운 수요를 창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리플 치즈볼은 14일부터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동시 판매한다. 요기요, 네이버 간편 주문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치킨과 함께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