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19.06.14 15:48

수상자 3명에게 사내 교육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람보르기니, 30세 미만 여성 대상 퓨쳐 FAB. 이노베이션 & 트랜스포메이션 어워드 개최(사진=람보르기니)
람보르기니 여성자문위원회의 회원들이 이탈리아 람보르기니 생산 공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람보르기니)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람보르기니가 30대 젊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브랜드 정신을 반영한 프로젝트 기획 어워드를 개최한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14일부터 10월 14일까지 4개월 간 30세 미만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퓨쳐 FAB. 이노베이션 & 트랜스포메이션 어워드’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어워드의 참가자들은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예술(Art), 테크(Technology) 등 총 3가지 주제 중 1개를 선정해 혁신과 변화를 중요시하는 람보르기니 브랜드 정신을 반영한 프로젝트를 제시해야 한다.
 
‘퓨쳐 FAB. 이노베이션 & 트랜스포메이션 어워드’는 출품 프로젝트의 사회적 영향력․혁신성․실현 가능성을 평가하고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출품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람보르기니 경영 위원회와 람보르기니의 여성자문위원회(FAB: Female Advisory Board)에 소속된 선택된 여성들로 구성된 배심원들이 각 주제 당 1명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람보르기니는 브랜드 가치와 가장 일치하는 프로젝트를 선정해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및 참여를 하게 된다. 수상자 3명은 람보르기니에서 사내 교육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본인 프로젝트를 실현시킬 수 있는 기술도 배울 수 있다.

또한, 람보르기니 여성자문위원회의 후보가 될 자격이 주어진다. 람보르기니 여성자문위원회는 2018년에 설립되어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200여명의 전 세계 여성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람보르기니가 선도적인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외부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퓨쳐 FAB. 이노베이션 & 트랜스포메이션 어워드’ 참가를 희망하는 여성은 FAB 어워드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 가능하며, 수상자는 12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람보르기니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카티아 바시(Katia Bassi)는 “이번 어워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미래 지향적인 브랜드로서의 연속성을 부여하기 위한 프로젝트”라며 “30세 미만의 젊은 여성들에게 여성 리더십의 경험으로부터 영감을 받고, 우리와 함께 혁신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