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6.17 10:16
(이미지제공=한빛소프트)
(이미지제공=한빛소프트)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PC 온라인 리듬 댄스 게임 '오디션'이 7월 18일까지 30여가지 실제 운동용품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와 아이템 구매를 통해 포인트를 모으고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가능한 상품은 자전거, 헬스사이클, 러닝머신, 스쿼트머신, 전동킥보드, 갤럭시 스마트워치, 에어팟, 나이키 운동복, 운동화, 배럴 수영복, 휠라 백팩, 휴대용 선풍기 등이다. 게임 내 스토리모드만 플레이해도 최대 240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상품 응모는 중복해서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모을 수 있는 총 포인트 수량은 840으로 자전거는 8번, 헬스사이클은 10번, 스마트워치는 21번씩 응모 가능하다. 많이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오디션의 e스포츠 정식종목 승격을 기념하는 이용자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오디션은 지난 2017년 10월 e스포츠 시범종목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 정식종목으로 승격됐다.

오디션 관계자는 "오디션이 e스포츠 정식종목으로 승격된 배경에는 이용자분들의 성원이 큰 힘이 됐고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용자가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알찬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오디션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제11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에 참여한다. 

정식종목 승격 후 첫 대회인 KeG는 다음 달까지 전국 16개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역 본선이 열린다. 이를 통해 각 지역 1·2위(총 32명)를 선발, 8월 중 대전광역시에서 전국 결선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