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6.17 10:06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최근 네일아트가 대표적인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의 줄임말)’으로 손꼽히며 트렌드에 민감한 신촌, 이대, 홍대 일대 네일아트 관련 교육기관도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네일아트는 어떻게 배우는지에 따라 커리어가 방향성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메이스타뷰티아카데미 오연주 원장은 “네일아트 분야는 취업 또는 창업을 하려면 국가자격증만으로 시작이 불가능하다. 왜냐하면 국가자격증은 기본 테크닉을 검증하는 것으로 실무에서 사용되는 패턴이나 소재에 대하여서는 배우지 않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더라도 현장에 대한 노하우와 다양한 실무를 함께 배울 수 있는 학원 선택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오연주 원장은 네일아트국가자격증 심사위원 출신으로 국내에서 손꼽히는 네일아트 프랜차이즈 로드샵의 총괄 운영을 담당하였고, 네일전문아카데미의 수석강사를 역임한 네일아트 전문가이다. 메이스타뷰티아카데미에서는 네일아트 전문가과정의 특강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메이스타뷰티아카데미 이대본원은 메가스터디 교육그룹이 만든 뷰티아카데미로 강사진 전원이 현장 전문가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맞춤형 소수정예 수업으로 실무에 최적화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