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6.17 15:16
(사진=뉴발란스 홈페이지)
(사진=뉴발란스 홈페이지)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뉴발란스 멤버스위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포츠용품 브랜드 뉴발란스가 회원들을 대상으로 '뉴발란스 멤버스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뉴발란스는 900여 종의 신발 및 의류를 최대 81% 할인 제공한다. 단, 할인은 회원가입을 한 사람들에게만 적용된다.

이번 뉴발란스 멤버스위크는 △18일 990데이 △19일 SUMMER 데이 △20일 WOMEN`S 데이 △21일 코트화 데이 △22~24일 FAMILY 데이가 예정돼 있다.

뉴발란스 홈페이지에 따르면 대표 상품으로 △UNI DRAWING PACK 슈즈_URBAN FIT △M 슬림핏 SUN TEE(SLIM FIT) △MEN 심리스 쟈카드 반팔티-슬림핏 △M 우븐 4부 팬츠 △TMMS701_베이스볼 훈련용 반바지 △UNI 스포츠 코치 자켓 △MEN 베이직 3L 우븐 팬츠-슬림핏 △WOMEN 크롭 여름 맨투맨(우먼스 전문샵 전용) △WOMEN 이너 레깅스 쇼츠(래쉬카드 겸용) △WOMEN 하이웨스트 레깅스(컴포트핏) △WOMEN 4.5부 레깅스 (컴퓨트핏) (우먼스 전문샵 전용) 등이 있다.

이밖에 뉴발란스는 정각마다 1만원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