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17 15:33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019년 하반기 한국철도공사 채용이 시작됐다. 코레일 서류전형에 통과한 합격자는 코레일 필기시험과 면접을 준비해야 한다. 이에 해커스공기업에서 코레일NCS와 코레일 면접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코레일 합격패스’를 오픈했다.
 

‘코레일 합격패스’는 공기업 시험에 ‘그대로 출제’된 베스트셀러 1위 <단기합격 해커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의 교재와 베스트셀러 1위 <코레일 봉투모의고사> 교재로 강의를 진행한다. <단기합격 해커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교재는 코레일부터 한국전력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등 실제 필기시험에서 소재와 포인트가 적중한 교재로, 수강생의 실력과 실전 감각을 높인다.
 
나아가 해커스공기업 영역별 전문 스타강사가 강의를 진행하여 수강생의 취업 합격을 돕는다. NCS 인강에는 공공기관 채용박람회에 4년 연속 공식 초빙된 김소원, 윤종혁 강사가 코레일 필기시험의 출제 영역인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강의를 맡는다. 문제해결 능력에는 해커스잡 취업 특강 만족도 1위에 오른 복지훈 강사가, 자기소개서, 면접 인강에는 윤종혁 강사와 공공기관 채용박람회에 3회 공식 초빙된 김태형 강사가 진행하여 수강생에게 최신 채용 트렌드와 영역별 취업 전략을 상세히 알려준다.
 
실제로 해커스공기업에서 강의를 듣고 코레일 NCS에 합격한 수강생은 “해커스 NCS를 기본으로 NCS에 대한 기본 개념을 익혔다” 이어 “김소원 선생님과 복지훈 선생님의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 분수 대소비교 하는 방법, 추리 및 명제를 아주 쉽게 해결하는 방법을 배웠던 강의다”고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공기업은 ‘코레일 합격패스’ 수강생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고졸 전형 대비에 적합한 ▲NCS 입문서 수강권, 고난도 유형 대비에 가능한 ▲PSAT 강의 수강권, 코레일 합격 전략만 담은 ▲코레일 합격족보(PDF) ▲코레일 합격전략 분석 강의 수강권 등 수강생의 코레일 취업 성공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공기업은 코레일 채용전형 외에도 단 하나의 상품으로 모든 공기업을 준비할 수 있는 ‘공기업 취업 0원 합격패스’를 통해 공기업 수강생의 취업을 지원한다. 출석 미션만 성공해도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며, 공기업 지원 시 가산되는 ▲한국사 인강 ▲컴퓨터활용능력 인강 수강권, 공기업 합격에 유용한 1,120페이지의 자료집(PDF)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최근 리뉴얼을 통해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오픽(Opic) 4종 인강도 무료로 지급하여 어학 점수와 취업을 한 번에 준비하려는 수험생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취업사이트 해커스공기업은 실시간 채용 정보 서비스, 취업정보 공유 커뮤니티 등을 통해 최신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서울 강남역 근처에 강남 취업 학원인 ‘해커스 취업아카데미’를 운영하여 수강생의 실전 취업 준비를 돕는다.
 
해커스 취업아카데미는 자기소개서 컨설팅부터 자소서 첨삭, 취업 특강 등 취업 강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면접 부분에는 면접 스피치, 면접 컨설팅, 면접 특강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취업 컨설팅 및 취업 설명회, 공기업 취업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수강생에게 대표적인 자소서 학원, NCS 학원, 취업 면접 학원, 공기업 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공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해커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는 2019년 1월 3일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인터넷 주간 베스트셀러 기준 1위에 올랐으며, <코레일 봉투모의고사>는 2019년 1월 14일 YES24 수험서/자격증 베스트셀러 한국철도공사 분야 주별 베스트 기준 1위에 올랐다. 2017 하반기 주택도시보증공사 신입사원 필기시험에 그대로 출제됐다. 복지훈 강사는 2017년 4월부터 8월까지 해커스잡 오프라인 유료특강 만족도 기준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