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6.17 15:49
(사진제공=지프 키즈)
(사진제공=지프 키즈)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제이엔지코리아의 '지프 키즈(Jeep KIDS)'에서 다가오는 핫 서머 시즌을 맞아 매력과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아동 여름 스타일링을 17일 제안했다.

이번 시즌 지프 키즈는 디자인과 컬러를 확대해 한층 다양해진 바람막이를 선보인다. 감각적인 레터링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하며 소재가 가벼워 착용감 또한 우수하다. 일교차가 큰 날씨나 물놀이 바캉스를 떠날 때 자연스럽게 걸쳐 입으면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지프 키즈 셋업 아이템도 '우리 아이 패션 연출'로 좋은 방안이다. 위트 있는 그래픽과 로고 플레이로 트렌디한 스트릿 무드가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프린트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감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취향에 따라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트로피컬 셋업 제품은 야자수 디자인이 더해져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여기에 톡톡 튀는 컬러의 지프 키즈 로고 슬리퍼를 함께 코디하면 한층 패셔너블한 서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름 필수 아이템로 사랑받고 있는 지프 키즈 로고 슬리퍼는 옐로, 핑크, 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지프 키즈 관계자는 "이외에도 여름을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기 위한 다양한 지프 키즈 아이템은 전국 지프 매장이나 지프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