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6.17 21:00
(사진=tvN)
(사진=tvN)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박보영-안효섭의 '꽁냥달달 케미'가 집을 넘어 사무실까지 이어지며 이들의 로맨스가 광대 승천을 불러올 예정이다.

17일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연출 유제원/극본 문수연/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측은 사내 비밀 연애 작전에 돌입한 박보영(고세연 역)-안효섭(차민 역)의 알콩달콩한 투샷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뽀로통한 표정으로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고 있는 박보영과 이에 안절부절 못하는 안효섭의 모습이 함께 담겨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구슬 커플' 박보영-안효섭의 의도치 않은 사내 비밀 연애의 쫄깃한 밀당인 것. 특히 박보영은 선물 공세를 받고 있는 안효섭에게 오싹 달달한 무언의 경고를 날리며 남자친구 단속에 돌입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안효섭은 '질투의 여신'으로 분한 박보영의 눈치를 살피며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어 보는 이들의 광대를 절로 들썩이게 만든다. 이처럼 사무실에서도 단짠 내음을 풍기며 사랑과 질투를 숨김없이 드러내고 있는 박보영-안효섭의 꽁냥스러운 모습이 '어비스' 13화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tvN '어비스' 제작진 측은 "박보영-안효섭의 달달한 부활 로맨스와 함께 '최후의 빌런' 권수현에게서 서로를 지키기 위한 필사의 고군분투가 '어비스' 남은 4화를 가득 채울 예정"이라며 "구슬 커플의 로맨스가 완벽한 꽃길을 걸을 수 있을지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다.

'어비스' 13화는 오늘(17일) 밤 9시 30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