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19.06.17 17:54

오는 21일까지 특가 항공권 판매

에미레이트 항공 A380 항공기(사진=에미레이트항공)
에미레이트 항공 A380 항공기(사진=에미레이트항공)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21일까지 총 4일간 비즈니스 클래스 ‘반짝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하며, 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해 244만27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허브 도시인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를 포함, 영국 런던, 포르투갈 리스본, 프랑스 파리, 이집트 카이로, 스페인 바르셀로나, 이탈리아 밀라노와 로마 등 국내 여행객들에게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도시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현재 42개 유럽 노선, 약 20개 아프리카 노선, 50개 아시아태평양 노선, 13개 중동 노선, 17개 미주 노선을 포함해 총 85개국 150개 이상의 도시에 취항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인천-두바이 노선에서 현재 주 7회 A380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으며, 허브도시 두바이를 통해 유럽, 중동, 아프리카, 미주 등 전 세계 각지로의 항공편을 제공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공항-목적지 간 이동하는 쇼퍼 드라이브 서비스(Chauffeur Drive Service), 럭셔리한 공항 라운지, 각종 음료들이 즐비한 좌석별 개인 미니바, 다양한 주류와 카나페를 맛볼 수 있는 항공사의 ‘사교의 장’ A380 기내 바 라운지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에서 독점으로 제공하는 광범위한 주류 리스트, 각 취항지 특성에 따라 구성되는 기내식,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ulgari) 제품으로 구성된 어메니티 킷 등 다양한 프리미엄 기내 서비스 또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 전 승객은 최대 20MB까지의 무료 기내 와이파이와 함께 한국어 콘텐츠 포함 약 4000개의 다양한 채널로 구성된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