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6.17 19:2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다노가 운영하는 국내 1위 여성 전용 O2O 홈트레이닝 서비스 마이다노는 예비신부 맞춤형 온라인 PT 프로그램 ‘마이다노 웨딩케어’를 출시했다.

마이다노 웨딩케어는 지난 5월 결혼한 다노 이지수 공동대표가 본인의 웨딩 다이어트 실전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직접 설계한 예비신부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실제 예비신부들을 대상으로 파일럿 테스트를 거쳤는데, 참가자 만족도가 80%에 달할 정도로 호응이 뜨거웠다.

여성의 생애주기에서 가장 큰 이벤트 중 하나인 결혼은 여성이 일생 중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무대에 서는 행사다.

결혼식장 버진로드에서 ‘베스트 드레스핏’을 연출하기 위해 결혼을 앞두고 건강에 무리가 되는 급격하고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여성도 많은 것이 현실이다.

마이다노 웨딩케어는 예비신부가 건강하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실천함으로써 웨딩사진 촬영 및 결혼식에서 자신 만의 최고의 아름다움을 발현하게 하는 것은 물론, 이후에도 요요 없이 지속적으로 최선의 다이어트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커리큘럼은 결혼 준비로 바쁜 예비신부들이 하루 단 30분의 시간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짧은 기간에 최대·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지수 다노 공동대표는 "수많은 예비신부들이 건강하고 지속가능하면서도 비용 대비 효과가 좋은 웨딩 다이어트를 하시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마이다노 웨딩케어를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운동, 식단 관리, 마인드 케어, 체형 교정 등 웨딩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갖춰야 하는 요소를 집대성한 만큼, 보다 많은 예비신부님들께서 애용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다노는 마이다노 웨딩케어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딩케어 수강 신청 시간에 따라 수강료를 최대 47%까지 파격적으로 할인해주는 ‘웨딩케어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케어 7월 클래스 수강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마이다노는 국내 최초의 스마트폰 앱 기반 다이어트 코칭 프로그램으로, 홈트레이닝에 온라인 퍼스널 트레이닝(PT)을 접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