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6.18 11:42
LG유플러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한 달간 국내 유명한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면 최대 50% 할인해주는 등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한 달간 국내 유명한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면 최대 50% 할인해주는 등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LG유플러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한 달간 국내 유명한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면 최대 50% 할인해주는 등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곳은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PLAY AQUARIUM 부천' 등 아쿠아리움 2곳과 가족형 워터파크 'SPA PLUS', 차량 렌트 전문 업체 '렌트킹'이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전시존에서 250종, 1만여 마리의 해양생물을 보고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멤버십 고객이 방문하면 동반 1인까지 40% 할인받을 수 있다.

경기도 부천의 어류와 희귀동물을 보유한 체험형 아쿠아리움인 PLAY AQUARIUM 부천에서는 동반 3인까지 5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천에 위치한 미란다 호텔의 SPA PLUS에서는 수영장·온천·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는 수영존 이용권을 1만원에 제공하고 동반 3인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전국 렌터카 실시간 비교 예약 플랫폼인 렌트킹에서는 단기 렌트 시 차량 왕복 배달 서비스는 무료, 한 달 이상 장기 렌트 시 3만원 할인한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멤버십 혜택은 매일 사용 가능하고 결제 시 U+멤버스 앱 또는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SPA PLUS, PLAY AQUARIUM 부천, 렌트킹은 이벤트 기간 한 번 사용 가능하고 U+멤버스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곧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체험형 멤버십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앞으로도 여름의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을 다양하게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6월 'U+멤버십 주말 혜택' 프로모션으로 22일 GS프레시에서 삼겹살 구매 시 1만원 할인해주는 혜택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하고, 29일에는 롯데월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반 1인까지 종합이용권을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