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6.18 18:41
(이미지제공=이펀컴퍼니)
(이미지제공=이펀컴퍼니)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이펀컴퍼니는 미소녀 수집 육성 역할수행게임(RPG) '미라쥬 메모리얼'의 정식 서비스를 18일부터 시작한다.

미라쥬 메모리얼은 인간이 사라진 200만년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타락한 천사 루시퍼와 이를 막으려는 천사 가브리엘 양 진영의 대립구도, 각 진영에 속해 특별한 힘을 발휘하는 존재 미라쥬 간의 평행세계 이야기를 담았다.

게임 내 등장하는 특별한 존재 '미라쥬'는 전 세계 역사 또는 신화나 이야기 속에 등장하는 인물들이다. 

단군, 스사노오, 진시황, 베토벤, 다빈치 등의 인물을 미소녀 캐릭터로 재탄생해 색다른 매력을 부여했다. 

라이브 2D와 쿠기미야 리에, 하나자와 카나, 카야노 아이 등 초호화 성우가 참여해 캐릭터의 생동감을 더했다.

이용자는 미라쥬가 가진 속성과 상성, 필살기 스킬의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 화려한 전투를 즐기고 선물이나 온천 시스템 등을 통해 캐릭터와 교감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열린다. 7일 동안 로그인만 해도 보상을 받는 '누적 로그인 보상'과 일정 주인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골드와 캐릭터, 장비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 '주인 레벨 보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카페에서는 자신이 처음으로 얻은 S등급 미라쥬를 인증한 게시글이 1000개를 넘을 경우 모두에게 공용 보상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많은 분께서 기다려주신 미라쥬 메모리얼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그동안의 기대와 관심을 충족시켜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 이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