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6.19 08:4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카카오게임즈, 엔에이치엔, 데상트코리아, 캐비야모자, 에르네네트웍스, 싸이트브랜딩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카카오게임즈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신규 게임 UI 디자이너이며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엔에이치엔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 디자이너이며 오는 8월 1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데상트코리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신발R&D센터 Engineered Design 엔지니어이며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캐비야모자에서 디자이너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모자(아웃도어 및 골프등 모자일체)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에르네네트웍스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포토샵, 일러스트, 웹디자이너이며 오는 7월 13일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싸이트브랜딩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도시브랜딩 디자이너(부산근무)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홈앤쇼핑(무대 디자이너/6월 24일까지), 이디야커피(인테리어디자인/6월 24일까지), 용평리조트(그래픽디자이너/6월 30일까지), 스토리바이(디자인기획/7월 02일까지), 에코마인(웹디자이너/6월 30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