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6.19 10:03
(이미지제공=대상 청정원)
(이미지제공=대상 청정원)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은 노니와 과일을 혼합한 노니주스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블루베리랑 노니’, ‘석류랑 노니’ 2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노니 특유의 향과 맛을 보완하기 위해 노니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과일을 엄선, 노니 원액에 블루베리와 석류 농축액을 혼합해 새콤달콤한 맛을 더했다. 물에 희석할 필요 없이 바로 마실 수 있게 만들어 편의성을 높였다.

장기간 숙성시킨 노니를 활용해 만든 다른 제품과 달리 비발효 노니를 활용해 만들어 영양성분은 동일하나 특유의 발효취가 덜해 목넘김이 부드러운 게 특징이다.

보관 기관은 실온에서 최대 24개월이다. 70ml 소용량 파우치 형태로 출시됐고 정원e샵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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