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6.19 11:56
야노시호 팩트
야노시호 팩트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야노시호 팩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야노시호 팩트는 모델 야노시호가 직접 사용해 매시즌 완판됐던 시크릿뮤즈의 '핑크샤인 커버팩트'가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핑크샤인 커버팩트'는 일명 '야노시호 팩트' 로 브랜드 뮤즈인 야노시호가 평소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알려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타원형 쉐입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한손에 들어오는 편안한 그립감, 무려 20g 대용량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되어 여심을 저격한다.

또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SPF50+, PA+++) 3중 기능성이 들어가 있어 여름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기에 제격이다.

야노시호 팩트는 100년의 강한 생명력을 지닌 로즈 샤워 에센스로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고 장미꽃잎파우더, 모찌파우더, 다이아몬드파우더의 트리플 커버 파우더로 막강한 커버가 가능하다. 또 수련꽃 추출물로 시원한 사용감은 물론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오랜 시간 동안 무너짐 없는 강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주름 개선 미백 뭐 하나 빠짐없이 최고다", "케이스가 일단 너무 이쁨", "이거 한번도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죠?", "오늘도 구매합니다..", "야노시호팩트가 짱이에요", "나 이거만 씀"이라며 후기를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