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6.20 11:00
(사진=율리아나웨딩)
(사진=율리아나웨딩)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한정된 예산 내에서 결혼준비를 해야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은 웨딩박람회 ‘셀프웨딩 초대전’을 열고 결혼비용 절감방안을 제시한다.

이번 주말인 22일과 23일 이틀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청담빌딩 5층과 6층에서 진행되는 ‘셀프웨딩 초대전’은 웨딩브랜드 할인전으로 준비돼 결혼비용 절감에 초점을 맞추면서도 결혼식 준비에 필요한 사항들을 한 자리에서 상담 받고 준비할 수 있도록 한다.

율리아나웨딩은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주력으로 판매 중인 스드메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그 중 ‘웨딩스드메88패키지’가 관심이다. 율리아나웨딩은 고퀄리티 웨딩드레스 제작에 특화된 업체로 알려져 있어 이 패키지 상품은 웨딩드레스에 비중을 두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웨딩드레스는 고급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려주고 있다.

웨딩드레스 외에도 신랑 턱시도, 헤어와 메이크업도 함께 구성돼 있는데다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부터 예식,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스냅사진까지도 포함돼 있다. 한복무료대여까지도 가능하다.

이번 ‘셀프웨딩 초대전’에서는 이 밖에도 다양한 결혼준비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어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면 예쁜웨딩드레스 준비는 물론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들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율리아나웨딩 측은 “스드메패키지는 이제 결혼 준비에 기본이 됐기 때문에 얼마나 저렴하고 퀄리티 높게 준비하느냐가 관건이 됐다”며 “예쁜 드레스와 멋진 턱시도 등 우량 리스트들로 준비된 만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셀프웨딩 초대전’은 율리아나웨딩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무료주차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