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6.20 14:00
(이미지제공=네오위즈)
(이미지제공=네오위즈)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에 신규 용병 2종과 조력자 2종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용병 '캐서린'은 넓은 범위에 연속 공격과 체력 비례 공격을 가하는 5성 마법형 용병이다. 

캐서린의 조력자 '미셸'은 리안 마법학교에서 만났다. 리안의 공학자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미셸은 마도병기 파일럿으로서 천재적인 재능을 갖춘 캐서린을 만난 뒤 마도병기 개발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다른 용병 '이자벨'은 4성 지원형으로 아군에게 치명확률과 치명피해를 증가시키고, 아군에게 적용된 공격 방해 스킬을 제거하는 '구속 정화' 능력을 사용한다. 

카리안 제국 소속 장교였으나 리안 공화국으로 전향 후 뛰어난 교관으로 활약, 많은 제자를 배출하며 리안에서 가장 존경받는 교육자 중 한 명이 된다. 

이자벨의 조력자 '클로에'는 동료 교관으로 평소 상냥한 모습과는 달리 훈련은 매우 혹독하다. 과거 지하경기장에서 활약했다는 무서운 소문이 따라다닌다.

신규 용병 업데이트와 함께 '예라 영입 프로젝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7월 4일까지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5성 스킬북, 다이아 등을 비롯 4성 공격형 '니야'의 조력자인 '예라'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