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6.20 14:08
(이미지제공=네오플)
(이미지제공=네오플)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네오플이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에 참여할 인재를 모집한다.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는 오늘 8월부터 내년 1월까지 네오플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테크노파크가 협력하여 운영하게 되는 실무 중심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으로 2D 그래픽, 프로그래밍 2개 과정으로 구성되며 교육비는 전액 지원된다.

프로그램의 운영예산은 제주특별자치도가, 그 외 비용과 교육운영은 네오플이 지원하며 제주테크노파크가 업무대행 총괄 및 소양교육을 담당한다.

교육은 네오플 사내교육장과 제주테크노파크 ICT 인력양성센터에서 네오플의 현직 아티스트 및 프로그래머들이 직접 진행하며, 교육생들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숙식을 지원한다.

네오플은 우수 인재 확보 및 지역 사회 교육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던전앤파이터 2D 그래픽 교육 과정'을 진행했으며 올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테크노파크와 연계하며 교육 과정과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매년 교육생을 대상으로 우수 인재를 선발해 인턴 및 정규직 채용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해 진행한 2D 그래픽 교육 과정의 경우 수강자 중 50% 이상이 현재 네오플에서 정규직으로 근무하고 있다.

송재덕 네오플 인사팀장은 "현직 아티스트, 프로그래머들과 함께 실무 경험을 쌓고 능력을 개발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라며 "실력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