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6.20 14:15
라이프 바이 시크릿 신제품 3종-그린 캡스, 에이 부스터,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맛. 
라이프 바이 시크릿 신제품 3종-그린 캡스, 에이 부스터,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맛.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칼륨과 엽록소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2종과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모두 식품 허가가 까다로운 미국에서 제조되었으며, 미국, 캐나다, 한국, 멕시코, 일본, 호주, 콜롬비아 등 전 세계 시크릿 진출국에서 동시 론칭됐다. 간편한 휴대를 통해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영양 균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된 ‘라이프 바이 시크릿 에이 부스터(A-Booster)’는 고밀도의 칼슘을 함유한 칼슘 보충제로 하루 권장량인 4캡슐(총 칼슘 740mg) 섭취를 통해 별도의 칼슘 관련 음식을 섭취하지 않아도 한국인 칼슘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한다. 뼈 건강이 중요한 성장기 청소년과 칼슘이 부족하기 쉬운 중장년 및 노년층에 추천되며, 평소 우유나 유제품, 멸치 등 칼슘 함유 식품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는 경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라이프 바이 시크릿 그린 캡스(Green Caps)’는 엽록소 함유 영양제품으로, 美 캘리포니아 유기농협회(CCOF)가 인증한 유기농 원재료를 사용했으며,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하나의 캡슐에 보리 어린잎, 밀 어린잎, 귀리 어린잎, 브로콜리, 시금치, 파슬리, 배추, 당근, 민들레잎, 켈프 등 10가지 녹황색 채소가 포함됐다. 엽록소는 활력 증진 및 질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만큼 평소 에너지가 부족하거나 식습관 개선이 필요한 경우, 피부 건강과 항산화 영양소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에이 부스터(A-Booster)’와 ‘라이프 바이 시크릿 그린 캡스(Green Caps)’는 캡슐 타입으로, 각각 하루 2회, 1회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로 출시된 ‘라이프 바이 시크릿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OrganicPro-Shake Choco)’는 美 농무성 USDA(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로부터 공식 유기농 인증마크를 취득한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로, 완두콩과 현미, 퀴노아, 치아씨 등으로부터 추출한 최상급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만 배합하였으며, 초코맛을 내는 코코아 분말도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포만감이 있어 저칼로리 식사대용으로 좋고, 중장년층을 위한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로도 활용 가능하다. 하루 1~2회 동봉된 스푼으로 2스푼(32g)을 생수나 두유 등의 음료에 섞어 마시면 되는 방식이다. 

신제품 3종 출시와 관련 김현중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모든 제품은 국제 기준에 입각해 신뢰할 수 있는 원산지의 재료와 유기농 원료만을 엄격히 선별해 만들고 있는 만큼 현대인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사이언스 바이 네이처(Science by Nature)’란 철학으로 자연과 과학의 조화를 최우선 가치로 내세우며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 시크릿 발효홍삼 본‘ 등 다양한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이번 라이프 바이 시크릿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30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이벤트 페이지에서 3가지 신제품 동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 풀기에 응모해 정답을 모두 맞히면 추첨을 통해 총 21명을 선정해 라이프 바이 시크릿 제품이 들어간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우승자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럭키 박스가, 나머지 2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럭키 박스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