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6.21 09:5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건설워커가 대형·중견 건설사의 정규직 채용소식을 엄선했다.

대림산업 건설사업부가 콘텐츠플래닝팀에서 근무할 정규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그래픽 디자인, 공간 디자인 등이며 오는 3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화건설이 건축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본사 기술지원(구조)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오는 7월 5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양우종합건설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민간건축, 개발사업), 하자보수(C/S), 법무, 조경, 건축, 품질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오는 7월 5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중흥건설이 건축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달 3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대창기업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안전, 전기, 기계), 토목, 외주구매, 견적예산, 기획·감사, 사업기획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오는 3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국종합기술이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설계(공항, 철도, 상하수도, 수자원, 교통, 지반, 항만 및 해안, 도시계획, 조경, 기계, 환경), 행정(PQ작성) 등이며 오는 2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반도건설(25일까지), 서희건설(30일까지), 이랜드건설(30일까지), 이테크건설(26일까지), 동성건설(30일까지), 선원건설(30일까지), 건원엔지니어링(7월8일까지), 동서건설(7월7일까지), 대우조선해양건설(채용시까지), 신동아건설(채용시까지) 등이 정규직 중심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