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6.21 14:48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살롱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무백’이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카카오헤어샵 기획전 이벤트 제품지원에 나섰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2019년 트렌드’인 ’19 Voyage Colletion’을 발표한 가운데 해당 컬렉션을 카카오헤어샵을 통해 예약하고 방문할 시 30%할인과 함께 무백의 자몽워터샴푸 스틱파우치 20개입 패키지제품을 총 2000명에게 증정한다.

증정품인 자몽워터샴푸 스틱파우치 제품은 무실리콘, 설페이트프리, 약산성제품으로 살롱에서 받은 펌과 염색 등의 스타일링을 오래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고, 1회용 개별포장된 제품이라서 여행지에서도 편리하게 휴대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백에서는 이번 제품지원과 함께 홈페이지와 SSG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1만원 상당의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두피브러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6월20일부터 7월 말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배송비를 제외한 제품 구매금액이 3만원 이상인 구매자들은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백 관계자는 “프리미엄 헤어살롱인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 제품지원 컨택이 와서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지원되는 자몽워터샴푸 스틱파우치 제품이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이번 기획전이 두 브랜드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무백의 샴푸라인 제품은 모두 설페이트프리, 무실리콘 제품이며 두피와 모발환경에 좋은 약산성제품이다. 여행지에서도 편리하게 모발을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는 자몽워터샴푸 스틱파우치제품은 휴가철을 맞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