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6.21 14:54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탑코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툰 전문 플랫폼 ‘탑툰(Toptoon)’이 ‘배스킨라빈스 1만원 교환권 실시간 당첨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결제 회원 중 매일 200명을 실시간으로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1만원 교환권’을 선물로 지급하는 것으로, 탑툰에서 웹툰을 즐기는 독자의 성원에 보답하는 취지로 시작됐다.

탑툰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더위를 날리고 회원들이 탑툰 서비스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마련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당첨 횟수가 제한되지 않아 여러번 참여 및 중복 당첨이 가능하고 실시간 추첨을 통해 당첨 사실을 즉시 알 수 있어 회원들의 재미와 만족을 모두 이끌어 내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어 “회원이 쉽고 편하게 그리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 왔다. 앞으로도 웹툰 전문 플랫폼으로서, 편리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퀄리티 높은 다양한 작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탑툰(Toptoon)은 앞서 치킨지급 이벤트 ‘매일 100마리 치킨 쏜닭’에 이어 실시간 당첨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매일 새롭게 지급되는 △작품 무료 이용권 △선물함 이용왕을 찾아라(매월 현금 200만원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독자의 만족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탑툰(Toptoo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