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21 14:15
'피자헛 파스타 0원' 토스 행운퀴즈 등장 (사진=피자헛 페이스북)
'피자헛 파스타 0원' 토스 행운퀴즈 등장 (사진=피자헛 페이스북)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피자헛 파스타 0원' 이벤트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하면서 관심을 끌고 있다.

21일 피자헛 페이스북에는 '토스 행운퀴즈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구요정답은 ↓↓↓↓↓↓↓↓↓↓ 아시게써요??'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피자헛 측은 "역대급 신제품 #더블치즈_티본스테이크'는 촉촉 #안심 쫄깃 #등심 이 #라끌렛 치즈 #까망베르 치즈와 만나 세상 완~벽한 맛의 조화를 보여줍니다♥ 특히 피자 끝~까지 토핑으로 가득 채운 #클래식 엣지부터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크런치 까지 총 #4 가지 엣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피자헛 각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또 구폰 사용 방법에 대해 (1. 피자헛 홈페이지 or APP 접속하기 2.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 리치치즈파스타 담고 주문하기! 3. 할인적용 창 -> 초록네모 ‘쿠폰’ 클릭!
4. 하단 쿠폰번호 창에 ‘피자헛파스타공짜’ 입력 -> 확인 -> 쿠폰적용)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1일 토스 행운퀴즈에는 "피자헛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시, 리치 치즈 파스타를 0원으로 먹을 수 있는 피자헛 신제품 피자의 이름은? 정답 힌트 : OOOO OOOOOO"라는 문제가 나왔다. 정답은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다.(띄어쓰기 포함)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