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6.21 15:50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세계 최고의 페인트 레이스 이벤트 '2019 THE COLOR RUN’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로 함께한다고 21일 밝혔다.

‘2019 THE COLOR RUN’은 오는 7월13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문화마당에서 열리는 스페셜 마라톤 이벤트로, 현재까지 총 35개국 이상 국가에서 500만명이 참가한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더 컬러런’은 음악과 함께 참가자들이 흰색 티셔츠를 입고 각기 다른 컬러존에서 다양한 색의 파우더를 맞으며 달리기를 이어가는 ‘5K COLOR FESTIVAL&AFTER PARTY’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앞서 메트로시티는 ‘2019 THE COLOR RUN’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6월27일까지 메트로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댓글로 ‘2019 THE COLOR RUN’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티켓을 선물 받을 당첨자를 선정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컬러감 있는 메트로시티 핸드백 & 지갑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인에게 티켓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동안 컬러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2019 THE COLOR RUN’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더 컬러런’의 주 타겟층인 Y-20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트로시티의 컬러풀한 미니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더 컬러런’과 글로벌 브랜드 ‘메트로시티’의 콜라보레이션이 높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글로벌 문화 활동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와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다양한 글로벌 문화 활동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고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