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6.21 23:00
김우석 연습생 (사진=SNS 캡처)
김우석 연습생 (사진=SNS 캡처)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 출연 중인 김우석 연습생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일 김우석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우석이 동그란 안경을 쓰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안경 우석 ㅠㅠ 오빠미 뿜뿜", "진짜 지적이어 보인다", "잘생겼다", "내 픽은 무족권 우석이야", "사랑해요", "멋있다 남신", "안경 너무 잘어울려요~~", "어떻게 안경이 저렇게 찰떡이냐"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늘(21일) 방송될 Mnet '프로듀스X101'에서는 연습생들의 생존과 방출을 가를 2차 순위 발표식이 진행된다. 

이 가운데 최근 웹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30등 내 생존 연습생으로 추정되는 출처 불명의 명단이 공유되며 애청자들의 이목을 모았다.

연습생들의 이름을 특수한 글씨체로 표기한 이 스포일러 명단에 따르면 2차 순위 발표식의 1등 연습생은 김우석일 가능성이 높다. 김요한이 2등, 송형준이 3등을 차지했고, 4등 김민규, 5등 이은상, 6등 이진우, 7등 남도현, 8등 이진혁, 9등 구정모, 10등 송유빈이 뒤를 이었다.

'프로듀스X101'의 인기가 뜨거워질수록 스포일러 등의 반작용도 커지며 시청자들 사이에 설전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