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6.24 14:0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파킹클라우드가 운영하는 스마트주차앱 ‘아이파킹’이 스포츠 관람으로 경기장을 방문하는 차량 이용 고객이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주차 방법을 제안한다.

프로야구와 흥행 열풍 중인 K리그 등이 진행되는 시즌에는 팬들의 현장 관람 욕구도 커지기 마련이다. 

경기장에서 관람은 현장의 박진감을 느끼며 신나는 응원을 할 수 있는 기쁨을 선사하지만, 비싼 주차비와 주차장 부족 등 불편함도 발생된다. 

인기 매치의 경우 경기장 내 주차 공간이 부족해 곤란을 겪는 관람객이 많다. 

아이파킹은 주차에 대한 부담을 덜고 경기 관람을 편하게 할 수 있는 경기장 주변 주차장 정보와 이용 방법을 소개한다.

고척 스카이돔에 야구나 축구 경기를 보러 갈 때는 경기장과 지척인 구일역 2번 출구의 ‘귀뚜라미 크린 테니스코트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프로야구를 관람하려면 ‘조원샤르망 정자동 1호점 주차장’에,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은 ‘문수체육공원 주차장’에, 롯데 자이언츠의 홈구장인 부산 사직종합운동장 사직야구장은 ‘부산 서호 주차장’에 주차 후 경기를 즐기면 된다. 

신규 회원 첫 구매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아이파킹 앱으로 주차권을 구매하면 할인도 적용받을 수 있다.

파킹클라우드 마케팅 담당자는 “스포츠장 등 다양한 행사장을 차량으로 방문할 때 아이파킹 앱으로 검색하면 목적지 주변 주차장을 찾아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