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24 14:51
'박서준 강소라 셀리턴' 토스 행운퀴즈 등장 (사진=네이버 캡처)
'박서준 강소라 셀리턴' 토스 행운퀴즈 등장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박서준 강소라 셀리턴'이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하면서 '셀리턴 LED마스크'에 관심이 쏠린다.

LED 마스크 전문 기업 셀리턴은 24일 신제품 '플래티넘' 출시를 기념하여 포시즌스 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론칭쇼를 주최한다.

㈜셀리턴은 첨단 LED 분석장비를 도입하여 유효 파장 출력을 촉진하는 ‘LED 모듈’을 특허받아 세밀한 LED 품질 관리와 LED 마스크의 특성 중 하나인 곡면에 대한 출력값을 정확히 하여 업계 사이에서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셀리턴이 최근 대표 뮤즈 강소라에 이어 새로운 뮤즈 박서준을 발탁한 후, 모델로 내세워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을 출시하였는데 ‘기대, 그 이상의 LED 마스크를 만나다.’라는 슬로건답게 시중에 나와있는 LED마스크와 차별화된 독보적인 스펙으로 화제몰이 중이다. 

‘셀리턴 플래티넘’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LED마스크의 핵심인 LED 개수가 총 1026개로 업계 최대 LED 수를 자랑한다는 것인데, 그 외에도 코, 귀, 목, 헤어 라인에 이르기까지 세부적으로 빛을 조사할 수 있으며 기존 레드, 블루, 핑크의 3가지 모드에서 단 9분만으로 빠르고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한 ‘패스트 모드’라는 기능이 추가되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이날 토스 행운퀴즈에는 "셀리턴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LED마스크의 LED는 총 몇개일까요?"라는 문제가 나왔다. 정답은 '1026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