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6.24 15:25
드라마 ‘보좌관’ 속 교세라 프린터 및 복합기 제품 캡쳐 이미지. (이미지제공=교세라)
드라마 ‘보좌관’ 속 교세라 프린터 및 복합기 제품 캡쳐 이미지. (이미지제공=교세라)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가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에 복합기 및 프린터를 공식 협찬했다.

지난 14일에 첫 방영된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수석 보좌관 장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아낸 드라마다.

이정재 및 신민아 등 유명 배우들의 대거 캐스팅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첫 방송 주 만에 역대 JTBC 드라마 최고 수준의 시청률을 달성했다.

교세라 복합기 및 프린터는 치열하게 전개되는 장태준 국회 보좌관 사무실, 조갑영(김홍파 분) 의원실, 국정감사실 등 다양한 장면의 문서 출력 장면에서 극의 상황에 맞게 소개됐다.

협찬 제공한 '교세라 ECOSYS M8130cidn' A3 컬러 복합기는 화이트 컬러의 어느 각도에서나 매끄럽게 보이는 곡선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국회 보좌관 사무실의 모던한 오피스 느낌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590㎜x590㎜의 컴팩트한 본체 사이즈로 보좌관 사무실 중앙, 책상 옆 등 다양하게 배치하여 연출됐다.

효율적인 공간 활용은 물론 높은 생산성을 중시하는 실제 보좌관 사무실 환경을 고려하여 책상 및 서랍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콤팩트한 데스크톱형 프린터도 함께 소개됐다. 

'교세라 ECOSYS P5026cdn' A4 컬러 프린터는 기기 케이스의 돌출 부분이 최소화된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공간 효율이 높은 사무실 환경을 연출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마케팅팀의 장금숙 부장은 "모던한 디자인과 높은 성능으로 극 중의 배경이 되는 국회 등의 공공 기관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교세라의 제품이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교세라의 제품이 고객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각인되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