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6.25 09:5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는 오는 27일 서울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고객 및 파트너 관계자를 대상으로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9’를 개최한다.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9’에서는 스마트 영상 감시 시장을 견인할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과 네트워크 비디오 카메라 및 엔코더용 업계 최고의 시스템온칩의 7세대 ‘ARTPEC-7’ 칩이 구현하는 기술과 신제품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 기술이 탑재된 신제품으로 보다 대폭 향상된 이미징, 강화된 보안 기능, 강력한 압축 및 에지 기반의 애널리틱스를 확인할 수 있다.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9’는 혁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네트워크 솔루션의 강점 및 주요 기업 적용사례, 사이버 보안 환경 구축 모범 사례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9’는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전무의 환영사 및 기업 소개로 시작한다. 요한 렘브르 엑시스 엔터프라이즈 및 미디엄 비즈니스 솔루션 부문 글로벌 세일즈 디렉터가 ‘일상을 더욱 스마트하고 안전하게 만드는 엑시스의 혁신’을 주제로 사물인터넷(IoT)을 활용한 최첨단 기능을 소개하고 감시 영상을 활용한 스마트 비즈니스 창출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를 갖는다.

이어지는 세션에서 시각, 소리 및 분석을 기반으로 하는 엑시스 행동 예측 및 대응 솔루션을 소개한다. 이 솔루션을 사용하여 고객의 의사결정 및 행동을 촉진하고 보안과 안전 강화 및 비즈니스 운영을 최적화하는 방안을 공유한다.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9’에는 가시, 다윈시스템, 송우인포텍, 스카이REC, 이노테크놀로지, 제너텍,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청담정보기술 등 총 8개 협력사가 스폰서로 참여한다.

엑시스는 협력사들과의 함께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에게 적용할 수 있는 각종 협업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