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25 10:48
명륜진사갈비 반값이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했다. (사진=KBS 슈퍼맨이돌아왔다 캡처)
명륜진사갈비 반값이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했다. (사진=KBS 슈퍼맨이돌아왔다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명륜진사갈비 반값'이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해 관심이 쏠린 가운데 '슈퍼맨이 돌아왔다' 속 먹방이 화제다.

최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무한리필 갈빗집 '명륜진사갈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이동국-삼남매의 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당시 수아는 비닐손장갑을 낀 채 밥을 뭉치고, 그 위에 갈비를 얹어 '갈비 초밥'을 만들어냈다. 또 가방에서 모닝빵을 꺼낸 뒤 반으로 갈라 갈비와 상추 등 속재료를 넣어 '갈비 버거'를 만들어 보는 이들의 군침을 유발했다.

명륜진사갈비 측은 "화학보존제와 식용 본드를 사용하지 않고 맛의 원칙을 준수하고 있으며, 사과와 배 등 천연 단맛을 낼 수 있는 천연재료들을 이용하여 맛을 내는 게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25일 토스 행운퀴즈에는 "명륜진사갈비 영상을 확인하시고, CM 송 빈 칸에 들어갈 가사를 입력해 주세요. 숯불돼지갈비는 명륜진사갈비 무한으로 즐겨요 명륜진사갈비 엄마아빠 아이도 명륜진사갈비 OOOOOO은 명륜진사갈비!"라는 문제가 나왔다. 정답은 '우리가족외식'이다.

또 "슈돌 수아가 갈비○○과 갈비버거를 재창조해 화제가 되었다"는 문제의 정답은 '초밥'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