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25 16:48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낮 기온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피지분비량이 활발해지는 여름철에는 성인보다 연약한 피부를 가진 어린 아이들의 피부가 더욱 쉽게 예민해지고 면역이 떨어질 수 있어, 이를 예방하기 위해 순한 베이비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 샴푸 속 계면활성제가 피부장벽이 약한 어린아이들의 각질층을 자극적이게 벗겨내 특히나 살결이 약한 아이들의 피부는 쉽게 붉어지거나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저자극성의 순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아기샴푸를 사용한다면, 잦은 목욕이 필요한 여름철에도 아이들의 피부 자극을 예방하고 깨끗이 노폐물을 씻어낼 수 있어 도움이 된다.

아토오겔의 어린이샴푸 및 보습제는 모두 약산성 제품으로 제조되며,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민감 피부를 중점으로 제조되고 있다. 바스앤샴푸의 경우 순한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첨가해 보습과 세정 두 마리 토끼를 함께 잡았다.

이로 인해 아이들의 사계절 건강한 피부 관리로 구매에 나선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으며, 입소문과 함께 아기화장품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에는 베이비화장품 브랜드의 인지도나 이미지만큼이나 성분의 등급과 무해성을 더욱 중점으로 보며 소비자의 구매가 이루어지기에 여러 연령층이 다양하게 이용하고 있으며 피지분비량이 활발하고 유아기에서 청소년으로 넘어가는 아이들의 사춘기 샴푸로도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배제하고 무향의 컨셉을 가진 아토오겔 브랜드에서는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높은 품질관리를 거칠 뿐만 아니라, 모든 생산 단계를 검증받고 순한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함유하여 제조되어 신뢰도 높아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덧붙였다.

목욕 후 건조해지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아토오겔에서는 바스앤샴푸 내 보습성분인 세라마이드와 글리세린, 판테놀 등 순한 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이 외에도 진정에 탁월한 병풀, 녹차, 달맞이꽃, 검정콩 등의 성분을 함유하여 세정 이 외 놓칠 수 있는 피부 진정과 보습을 함께 잡은 것이 업체의 장점으로 볼 수 있다.

현재 입점 되어있는 카카오 스토어와 스마트 스토어, 키즈 윈도에서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할인율을 높여 판매가 되고 있고, 본사에서는 자체적으로 할인율을 높이고 1+1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