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6.26 00:01
(사진=비주컴)
신선한 소재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tvN 드라마 '어비스: 영혼 소생 구슬'에서 박보영은 아슬아슬한 위기 속에서 더욱 견고해진 안효섭과의 애틋한 연애를 이어가며 절정에 다다른 박보영만의 러블리한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tvN)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신선한 소재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tvN 드라마 '어비스: 영혼 소생 구슬'에서 박보영이 아슬아슬한 위기 속에서 더욱 견고해진 안효섭과의 애틋한 연애를 이어가며 절정에 다다른 박보영만의 러블리한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드라마 '어비스'에서는 뜨거운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한 박보영(고세연 역)과 안효섭(차민 역)이 더욱 달달해진 케미를 선보이며 해피엔딩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이날 박보영은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예쁘게 단장하는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극중 박보영이 착용한 제품은 100년의 역사를 간직한 스페인 파인주얼리 브랜드 'TOUS(토스)'의 오닉스 베어(Onyx bear)다. 이 제품은 TOUS의 Color 컬렉션 중 대표 아이템이자 전 세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쿨한 스털링 실버와 패싯 컷팅된 오닉스로 간결하면서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로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어비스: 영혼 소생 구슬'은 지난 25일 종영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