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6.25 22:00
동지현 (사진=동지현 인스타그램)
동지현 (사진=동지현 인스타그램)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쇼호스트 동지현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쇼호스트 동지현은 CJ ENM 소속 쇼호스트다. 쇼호스트로 활동하기 전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근무했으며 2000년 CJ 오쇼핑에 입사 후 2014년 GS SHOP로 이적했다. 이후 2017년 그는 다시 CJ 오쇼핑으로 돌아왔다. 특히 그는 '쇼호스트계의 전지현'이라고 불리며 홈쇼핑 방송을 할 때마다 수천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동지현은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다. 그는 쇼호스트 뿐 아니라 방송 스피치 트레이너, 프레젠테이션 트레이너 등 교육자로도 알려졌다. 그룹 엑소와 에프엑스의 발성, 발음, 화법 등을 가르쳐 주목받은 바 있다.

한편, 25일 동지현은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동지현은 당시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때문에 방송 심의위원회에 끌려갈 뻔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동지현은 그 이유가 생방송 중 김성일이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욕을 했다고 말하며 때문에 동지현과 김새롬은 수많은 시청자들 앞에서 강제 90도 배꼽 인사로 사죄해야만 했다고 전했다. 이어 동지현은 김성일에 대해 "너무 재밌고 웃기지만 반이 욕"이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