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27 09:30

눈가주름, 피부보습, 피부탄력 개선이 확인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섭취해야 효과적

에버콜라겐 모델 김사랑과 오나라
에버콜라겐 모델 김사랑과 오나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여름철이 다가오며 나날이 강렬해지는 자외선으로 인해 여성들의 피부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른다고 해도 피할 수 없는 여름 자외선은 피부 열노화 또는 광노화를 유발하며 노화를 앞당기는 주범으로 꼽힌다. 또한 에어컨 바람으로 인해 건조한 실내환경과의 큰 일교차 역시 여름철 피부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하는 이유이다.

생기 있는 피부를 자랑하는 동안미녀 김사랑은 물론, 또 다른 동안의 대명사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오나라가 꾸준히 섭취하는 것으로 익히 알려져 있는 ‘에버콜라겐’은 뉴트리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주 원료인 제품이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때문에 자외선이 강한 여름에 자외선 케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각광받는 제품이다.

또한 우리나라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에서 눈가주름, 피부보습, 피부탄력 개선이 확인된 ‘에버콜라겐’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기를 수 있는 식약처 인정 이중 기능성 제품인 반면에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해 ‘기타가공식품’으로 분류되는 먹는 콜라겐 제품은 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워 소비자의 주의가 필요하다. 

6월 28일 금요일 오전 8시 15분 GS홈쇼핑에서 에버콜라겐 인앤업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방송이 준비되어 있다. 에버콜라겐은 누적판매량 334만병, 재구매율 약 27%에 육박하는 이너뷰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여름철 피부 관리에 관심 많은 소비자라면 주목하자.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