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6.26 12:0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위버스를 운영하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기업 비엔엑스가 내달 14일까지  #플라이 TXT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슈퍼 루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팬 커뮤니티, ‘TXT 위버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위버스 가입 후 #플라이 TXT 해시태그와 함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향한 응원 편지를 작성하면 된다. 캠페인 웹페이지를 통해 전세계 팬들의 참여 현황도 확인할 수 있다.

전세계에서 작성된 편지는 노란색 종이비행기로 출력돼 서울 마리나 야외광장에 마련된 #플라이 TXT 부스에 전시된다. 

부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대표곡 감상은 물론, 기념 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캠페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하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셀카가 담긴 폴라로이드 앨범을 증정한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버스 앱은 애플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비엔엑스 관계자는 “위버스 플랫폼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 모두가 보다 활발하게 교류하는 새로운 글로벌 팬덤 문화를 개척해 나가고자 한다”라며 “그 첫 시작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열정적인 팬들과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고,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세계 팬들과 멤버들이 마음을 모아 하나의 꿈을 응원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