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6.26 17:55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인생은 평생 반려자를 만나 새로운 출발을 하는 결혼. 누구나 한 번뿐인 결혼을 준비할 때 생소한 경험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다. 이럴 때 풍부한 경험을 가진 해결사가 막힘 없이 도와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를 위해 등장한 것이 바로 웨딩플래너와 웨딩박람회다.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를 수상한 웨딩앤은 국내 대표적 ‘웨딩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행복한 동행’을 모토로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복잡할 것 같았던 결혼 준비를 돕는다. 

웨딩앤의 웨딩플래너는 동행서비스를 기본으로 스드메부터 웨딩홀, 혼수 등 결혼준비의 모든 부분을 고객과 함께해 예비부부의 고민과 에로사항을 해결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웨딩앤의 풍성한 혜택과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제60회 2019 F/W 웨딩앤 웨딩홀박람회가 오는 7월6, 7일 일정으로 서울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올해 열리는 웨딩박람회 중 단연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이번 전시회는 이미 수많은 후기로 만족도를 확인한 500여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무엇보다 이번 웨딩앤 웨딩홀박람회에서는 최근 대세인 스몰웨딩과 하우스웨딩, 채플웨딩, 호텔웨딩에 이르기까지 국내 웨딩홀이 총출동한다. 인기웨딩홀은 최대 60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웨딩홀 전문가의 맞춤형상담과 식사가격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박람회 일정 동안에는 게릴라 추첨이벤트를 통해 루이비통 스피디백30, 샤넬 클래식 플랩지갑,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무선청소기, 더헌트맨 남성맞춤정장, 오그램 24인치 캐리어 등을 증정한다.

박람회 참가신청 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MAC립스틱, 핸드메이드 캔들,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수아비스 바디용품 중 하나를 증정하며 관람객 전원에게는 시트마스크 1매와 바른손 카드, 연극할인권 1매를 증정한다.

웨딩홀 상담 후 스티커를 3개 이상 모으거나 가계약을 완료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한복과 예물, 허니문, 에스테틱 부스 중 두 가지 이상 부스에 방문해 상담스티커를 모으면 개수에 따라 셀프와인 혹은 마블 보조배터리, 여행용 멀티어댑터 혹은 3단 우산, 패션 에코백, 스마트링 등을 증정한다.

웨딩앤의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동행서비스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웨딩케어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수많은 후기로 입증 받은 국내 최대 규모 박람회를 통해 가장 행복하고 편안한 결혼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