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27 12:21
박보검 측이 송혜교 부적절한 관계 '지라시'에 대해 강경대응 입장을 밝혔다. (사진=드라마 남자친구 캡처)
박보검 측이 송혜교 부적절한 관계 '지라시'에 대해 강경대응 입장을 밝혔다. (사진=드라마 남자친구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박보검 측이 송혜교와 부적절한 관계라는 지라시에 대해 강경대응 입장을 밝혔다.

27일 위키트리에 따르면 박보검 소속사 측은 "현재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는 소문에 대해서 너무 황당하다"고 말했다. 

이어 "송혜교 씨 마지막 작품을 박보검 씨가 함께했기 때문에 그런 소문이 도는 것 같다"며 "현재 퍼지고 있는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강경 대응 할 것"이라며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를 자제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소속사에 따르면 박보검은 지난달 22일 필리핀 마닐라를 끝으로 해외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월 26일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태국,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자카르트,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 9개국에서 약 5만여 명의 팬과 만났다.

또 박보검은 앞으로 영화 '서복'(가제) 촬영에 매진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공유·조우진 등과 호흡을 맞춘 '서복'은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