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6.27 16:17
(이미지제공=웹젠)
(이미지제공=웹젠)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웹젠은 모바일 전략 게임 '퍼스트 히어로'를 28일 전 세계(중국, 일본 중동 제외) 동시 출시한다.

퍼스트 히어로는 한국어는 물론 영어/프랑스어/독일어/포르투갈어/스페인어/중국어(번체)를 지원한다. 이용자는 게임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채팅 자동번역' 기능을 사용해 전 세계 게이머들과 대화를 나누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세종대왕/이순신 장군을 비롯해 전 세계에 실존했던 60여명의 역사 속 영웅들을 등장시켜 영웅 수집과 육성 같은 RPG 요소를 구현했으며, 자신의 성을 키우고 병력을 생산해 동맹을 맺고 영지를 다투는 전략 게임(SLG)의 재미를 더했다.

그랜드론칭 이후부터는 '레이드' 등 주요 콘텐츠들이 완성된 콘텐츠로 운영된다. 개편된 레이드에서는 '해골 제독'에 맞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협력해 전략적인 승부를 겨룬다.

또한, 웹젠은 새로운 전설 영웅 '살라딘'을 추가한다. 살라딘은 십자군 전쟁에서 이슬람을 대표한 실제 역사 인물이다.

이외에도 영웅 소환 상점, 맵 타일 변경, 망루 UI 등의 기능도 추가 또는 수정해 게임 이용의 편의성도 높였다.

이와 함께 웹젠은 그랜드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28일 동안 게임에 출석하면 보상을 받는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설 영웅을 마련하기 위한 '영웅 소환 이벤트'도 열린다. 영웅 소환에 들어가는 크리스털의 사용량이 줄고 전설 등급 특정 영웅의 등장 확률이 증가해 소환 확률을 높였다.

신규 회원들의 빠른 성장을 위한 '왕궁 레벨 이벤트'도 마련됐다. 게임 회원들은 달성한 왕궁 레벨에 따라 보상을 획득한다.

이 밖에 '유물 동전'과 교환할 수 있는 '유물 동전 이벤트', 상대의 자원을 약탈해 얻은 점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는 '자원 약탈 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