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19.06.27 17:38

N 브랜드 컬렉션은 ‘일상의 스포츠카’ 영역에 해당하는 라이프 스타일 패션 상품
N 관련 상품라인업 등 모든 콘텐츠를 담은 ‘N 브랜드 글로벌 디지털 채널’도 오픈

서울 숭례문을 배경으로 한 N 브랜드 컬렉션 폴로셔츠 화보(사진=현대자동차)
서울 숭례문을 배경으로 한 N 브랜드 컬렉션 폴로셔츠 화보(사진=현대자동차)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현대차의 고성능 브랜드 N이 스포츠웨어 브랜드 휠라(FILA) 및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세컨드라운드(SNRD)와의 협업으로 ‘N 브랜드 컬렉션’을 최초로 선보이고 글로벌 디지털 채널을 오픈한다.

현대차는 고성능 브랜드 N의 컬렉션을 런칭하고 글로벌 디지털 채널을 구축하는 등 N 브랜드 경험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N 브랜드 컬렉션은 ‘운전의 재미(Fun to Drive)’라는 철학 아래 고성능 N의 3대 DNA인 코너링 악동(곡선로 주행능력), 일상의 스포츠카, 레이스 트랙 주행능력을 담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번에 선보인 N 브랜드 컬렉션은 ‘일상의 스포츠카’ 영역에 해당하는 라이프 스타일 패션 상품들이다.

N 브랜드 컬렉션은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휠라와 함께 협업한 소프트 쉘 자켓, 폴로셔츠, 티셔츠, 모자 등 총 10종의 의류 및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세컨드라운드와 손잡고 선보인 선글라스 2종 등 모두 12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의류의 경우 N 브랜드의 상징인 퍼포먼스 블루칼라를 기본으로 액티브 레드 색상의 포인트를 주는 등 다양한 N 브랜드의 이미지를 활용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N 브랜드의 슬로건인 ‘Feel the feeling’의 알파벳 ‘F’를 휠라 로고로 표현해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살리는 동시에 색다른 재미도 선사한다.

선글라스는 벨로스터 N의 엔진 출력을 모델명에 반영해 ‘N250’과 ‘N275’ 2종을 선보였다. N250은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패션 라인업으로 퍼포먼스 블루 칼라와 i20 Coupe WRC 현대 랠리카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을 반영해 디자인했다.

N275는 스포티한 디자인에 주변 빛의 밝기에 따라 렌즈 색상을 바꿔주는 인프라사이트 렌즈를 적용해 스포츠 드라이빙부터 야외활동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게 제작됐다.

N 브랜드와 함께 협업한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휠라는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정통 스포츠 브랜드로 모터스포츠로부터 얻은 경험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운전의 재미’라는 주행 감성을 강조하는 고성능 N의 철학을 공유하고 있다.

세컨드라운드는 한국에서 탄생한 선글라스 브랜드로 예술, 음악, 스포츠, 스트리트 컬쳐 등 젊은이들의 활동적인 문화를 존중하는 점이 고성능 N의 지향점과 맞닿아 있어 이번 콜라보 제품을 통해 글로벌 고객들을 함께 찾아갈 예정이다.

현대차 N 브랜드디지털 채널 오픈, N 브랜드 웹사이트 화면(사진=현대자동차)
현대차 N 브랜드디지털 채널 오픈, N 브랜드 웹사이트 화면(사진=현대자동차)

N 브랜드 컬렉션은 27일부터 현대 브랜드 컬렉션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과 휠라 및 세컨라운드 직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브랜드·상품 라인업·모터스포츠 활동 등 N 관련 모든 콘텐츠를 담은 ‘N 브랜드 글로벌 디지털 채널’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N 브랜드 웹사이트는 N 브랜드 허브채널로 생동감 넘치는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N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구축됐다.

N 브랜드 웹사이트의 브랜드 테마에서는 N의 역사, N브랜드의 철학, N 관련 최신 소식을 담았다. 상품 테마에서는 N 및 N Line 모델, 모터쇼 출품 쇼카, 콘셉트카 등 N 브랜드의 전반적인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모터스포츠 테마는 WRC, WTCR, 뉘르24시 내구레이스, 슈퍼바이크 월드 챔피언십(WorldSBK) 등 N이 참여하는 주요 모터스포츠 활동을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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