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6.28 00:05
박지윤 (사진=박지윤 유튜브 채널 캡처)
박지윤 (사진=박지윤 유튜브 채널 캡처)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박지윤의 브이로구 속 대구 먹방이 화제다.

지난 27일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박지윤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윤은 화제가 된 '대구 1일 9식' 영상에 대해 입을 열었다. 밥, 빵, 커피, 떡볶이, 김밥, 쫄면, 빙수, 통닭, 곱창으로 이어지는 박지윤의 생생한 먹방 이야기는 MC들을 놀라게 했다.

앞서 지난 10일 박지윤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지윤의 욕망테레비'에 "VLOG : 대구 먹방로드 열시열끼"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 따르면 이날 박지윤은 대구로 먹방로드를 떠났다. 그가 가장 먼저 향한 곳은 대구에 위치한 한 콩국집이었다.

박지윤은 감탄하며 "내 팔로워들이 내 입맛을 아나봐. 누가 여기 추천하니까 지윤 언니가 좋아할 것 같아요 그랬는데 진짜 맛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근처에 위치한 빵집으로 향했다. 박지윤은 쉬지 않고 빵을 흡입했고, 바로 점심을 먹기 위해 중국집으로 향했다.

40년 전통의 중국집에 도착한 박지윤은 진한 국물이 일품인 짬뽕과 중화비빔밥 먹방을 펼쳤다. 그는 중화비빔밥을 먹자마자 자동반사 반응처럼 감탄사를 내뱉어 웃음 자아내기도 했다.

박지윤은 카페에서 라떼도 한 번에 원샷 하고, 바로 분식집으로 가 대구의 명물 납작만두 먹방을 펼치는가 하면 막창까지 클리어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와 언니 위가 몇개에요?", "어떻게 하루에 9끼를 먹지 ㄷㄷ 대단하다", "와 근데 하나같이 다 맛있게 먹네", "언니 근데 살은 안찌나봐요.. 부럽다", "영상 보니까 저도 대구 먹방 여행 가고싶어지네요!"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