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6.29 16:49
행복드림 로또 865회 1등 행운의 당첨번호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864회 당첨자의 후기글이 눈길을 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행복드림 로또 865회 1등 행운의 당첨번호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864회 당첨자의 후기글이 눈길을 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늘(29일) 행복드림 로또 865회 1등 행운의 당첨번호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864회 당첨자의 후기글이 눈길을 끈다.

지난 22일 유명 로또 커뮤니티에는 '당첨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내가 당첨이 되다니 아직도 믿기지가 않는다. 정말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애 둘이 있는데 이제 초등학교 들어가다보니 사교육비에 생활비에 들어갈 돈이 만만치가 않았다. 이정도면 어떻게 버텨보겠는데 아버지가 지인 분 사업에 투자했다가 부도가 나면서 대출금 1억을 빚지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자식이니까 모른채 할 수도 없고 나도 경제적으로 어려웠지만 동생이랑 매월 30만원씩 드리다보니 표현 할 수 없이 힘들었다. 항상 아버지 빚만이라도 어떻게든 해결됐으면 좋겠다고 빌고 빌었는데 이렇게 당첨이됐다. 우선 아버지 빚부터 갚아드릴 생각"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당첨금 수령 후 "전액다 아빠 빚갚는데 쓰기로 했다. 앞으로 더 갚아야 하지만 그래도 너무 행복합니다"라며 기뻐했다.

한편, 로또 당첨금은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 이내에 수령해야 한다. 마지막 날이 휴일이면 다음 영업일까지 지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