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7.01 00:01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세젤예)' 최재원 (사진=방송캡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세젤예)' 최재원 (사진=방송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탤런트 최재원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얄미운 감초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최재원은 KBS 2TV 주말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하 ‘세젤예’)’ 에서 호시탐탐 한성그룹을 노리는 나혜미(강성연 분)의 오빠 나도진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지난 29일 방송된 ‘세젤예’에서 도진은 태주(홍종현 분)의 자리를 탐내며 미리(김소연 분)와 대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도진은 혜미와 함께 태주의 사무실에서 한성그룹을 차지하기 위한 얘기를 나누었고 이를 미리가 듣게 되었다.
 
이후 미리의 사무실에 차기 마케팅 부장이라고 나타난 도진은 “나 여기 한종수 회장 부인인 나혜미 오빠” 라며 능글맞은 말투로 본인을 소개했다. 새로운 거래처 계약 건으로 미리와 부딪히게 된 도진은 책임을 태주에게 미루려 하였고, 이에 미리는 태주가 법적인 대응을 진행하고 있으니 “변호사를 구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라고 냉정하게 말해 도진을 당황하게 했다.
 
이처럼 최재원은 짧은 등장에도 얄미운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최재원만의 능글맞은 말투와 눈빛으로 나도진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내며 극의 몰입도를 더했다. 김소연과 홍종현의 자리를 위협하는 최재원의 등장이 이들 사이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주말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