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7.01 14:16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 (사진=시몬스 홈페이지 캡처)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 (사진=시몬스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이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해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다.

1일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를 5~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프레임 및 케노샤 베딩, 퍼니처 전제품을 10% 싸게 판다. (단 프레임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에만 할인)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에서는 ‘헬렌(Helen)’,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구매 시 10%, ‘엘리너(Eleanor)’, ‘지젤(Giselle)’, ‘버나드(Bernard)’ 구매 시 5%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리점에서는 ‘이터니티(Eternity)’, ‘비아테(Viate)’, ‘바나(Vana)’ 구매 시 10%, ‘바이브(Vive)’, ‘자스민(Jasmine)’, ‘레이븐(Raven)’ 구매 시 5%의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 금액대 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단 준비된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350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와 함께 50만원 상당의 케노샤 거위털 이불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1일 토스 행운퀴즈에는 "시몬스 침대에서 매트리스, 침구, 퍼니처 등 스페셜 할인 뿐만 아니라 선착순으로 최대 OOO만원 상당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역대급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시몬스의 통큰 스케일을 엿볼 수 있는 OOO안에 들어갈 숫자는?"이란 문제가 나왔다. 정답은 '100'이다.

두 번째 문제 "○○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커버를 증정한다"의 답은 '더블'이다.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 (사진=시몬스 홈페이지 캡처)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 (사진=시몬스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